오늘은 곧 이재가 죽습니다 파트2 오프닝을 했어.파트2의 직관을 위해 3-4화의 간단 리뷰를 통해 흐름을 추측해보자.
출처 : TVING
배우 장승조가 연기한 이주훈 캐릭터는 잇피스 싸움꾼의 화신이다.ISTP(주기능:내향사고, 부기능:외향감각, 3차:직관, 열등:외향감정) ST 기질이므로 보고 경험한 것만 믿고 남의 말에 쉽게 현혹되지 않는다. 합리적인 이성으로 감정을 배제한 채 판단해 조용하고 과묵하고 신비로운 캐릭터를 연상시킨다. 이주훈은 냉혹한 해결사의 세계에서 두목 여인을 연인으로 맞이할 정도로 사랑에 있어서 불도저 같은 열정을 갖고 있지만 아쉽게도 100억을 노린 여인의 손에 죽고 만다. 카리스마가 대단한 장승조 배우님 멋있다.. 근데 분량이 너무 짧아!
출처 : TVING
3회는 드라마 ‘환혼’에서 절친한 사이였던 사람이 철부지 원수지간으로 등장한다. 이진상-조태상은 이들을 감방에서 만난다.
출처 : TVING
짧은 분량이었지만 조태산의 성격은 한눈에 파악할 수 있을 정도로 단순 명료하다. 조태상은 인프제(이재욱 배우님은 ESFP), 인프제(주기능:내향직관, 부기능:외향감정, 3차:사고, 열등:외향감각) 선의 옹호자로 불리는 인프제는 정의감이 투철하다. 조태상은 비록 돈에 매수되어 감옥에 들어갔지만 불의에 맞서 신념을 굽히지 않는다.
출처 : TVING
3화에서 따귀 열연을 펼치는 이진상, 꽤 소리가 나는데 정말 맞은 건 아니지…?
출처 : TVING믿었던 감방지기의 배신으로 100억원을 써보기도 전에 죽고 마는 조태산출처 : TVING4화 다시 태어난 모습은 그야말로.. 아기 이재의 여섯 번째 인생이다.출처 : TVING부모님을 자주 못 만나.. 인생의 짧은 시간을 보낸 이재는 화를 낸다.출처 : TVING그런 분노에 죽음은 말한다. 당신이 그동안 하찮게 여겼던 삶과 죽음을 그 아기는 선택조차 할 수 없었다.출처 : TVING이재의 일곱 번째 환생 장건우, 패션모델이다. 어린 나이에 성공했는지 멋진 집에 살다. 돈을 회수하고 더 이상 그의 앞길에 얽힐 일이 없을 것 같은데.. 배우 이도현의 기질은 NF. 인류애가 충만하고 마음의 눈으로 사람들을 배려하는 것이 몸에 배었다. 자신보다 남을 우선시하고 남을 돕는다는 오지라프의 경계를 넘나들기도 하고, 때로는 게으른 완벽주의자가 되기도 한다.출처 : TVING환생을 거듭하며 이재는 자신이 생각하지 못했던 것을 떠올렸다. 지수와 손을 잡고 걷던 그 평범한 일상이 소중했음을 깨닫는다.출처 : TVING건우는 지수에게 자신이 이재임을 밝힌 순간. 이 감동적인 순간에..출처 : TVING박태우 태강그룹 회장이 이들을 황당한 죽음으로 몰아넣는다. 어떻게 이렇게 죽을 수 있지? 이건 죽음이 만든 고스톱이야.. 분명히!출처 : TVING화가 난 이재, 죽음의 신에게 헤드샷을 날리려는 순간. 파트1은 끝난다. 그리고 오늘 1월 5일 파트 2 오픈출처 : TVING출처 : T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