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기 때문에 관련된 일로 문제가 생기면 빠른 시간부터 최선의 결과를 도모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파주 변호사한테 에스오에스 치는 시간도 너무 늦어지면 안 된다고 했는데요. 초범 때부터 구체적인 전략을 세워 적당한 대응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했어요. 초반에 잘 대응해서 억울함을 알리는 게 중요하다고 해서 유의해서 대책을 세워야 한다고 했어요.술은 사람이 정신을 차리지 못하게 하므로 사회활동을 할 때는 매우 조심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특히 사람들이 정신을 차리지 못하게 함으로써 다른 사람에게 실수를 하는 결과를 낳는다고 했어요. 이럴 경우 대인관계를 하는데 큰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고 했어요. 뿐만 아니라 음주 운행까지 해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다고 했습니다. 사실 대인관계보다 더 심각한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했어요.항상 술을 마시고 차를 운전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고 하던데요. 순식간에 범죄자가 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고 했어요. 이 말을 더 명심해야 할 사람은 재범자라고 했어요. 범행을 이미 저지른 사람이 다시 음주 운행 범행을 저지를 확률이 45%에 육박한다는 자료가 있어 충분히 조심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특히 세 번 이상 꺾은 전력이 있는 사람이 다시 술에 취해 운행을 하고 무거운 법률적 책임을 져야 하는 경우가 있다고 했습니다. 이 경우 법적으로 상당한 형량이 선고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파주 변호사는 3회 이상 술에 취해 운행을 했다면 실형이 선고될 가능성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구속 수사까지 진행될 수도 있는 일이라고 했는데요. 만약 그 상태에서 사람에게 상처를 준다면 더 큰 처벌이 나온다고 하던데요. 사고까지 내면 사실상 강력한 형벌을 각오해야 한다던데요? 따라서 관련된 일이 발생하면 해결을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구속수사를 방어하기 위해서는 일단 불구속 기소가 이뤄지도록 해야 한다는 건데요. 구속수사가 진행되면 사실상 죄질이 나쁘다고 보기 때문에 실형이 선고될 수 있어 반드시 이행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도주나 증거인멸의 우려가 있을 때 구속이 진행된다고 하던데요. 도주나 증거인멸이 이뤄지지 않는다는 점에 대해 충분히 알리고 법적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수사에 협조하는 모습을 보여 반성의 뜻을 나타내도록 해야 한다고 했어요.파주 변호사는 3회 이상 시중 운행을 한 사람 중에는 사고를 내고 도망치는 사람도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전에 저지른 교통범죄로 인해 무거운 책임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고 도주하겠다고 했어요. 특가법 도주치상이나 도주치사죄로 처벌받을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고 하던데요. 파주 음주운전 변호사는 피해자가 다친 정도에 따라 무기징역까지 가능한 일이니 조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피해자를 유기하고 도주하면 사형까지 선고받을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고 했습니다.덧붙여서 특허법의 도수치상이나 치사는 도로교통법의 사고조치 조항을 이행하지 않은 때에 성립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도주치상의 경우 피해자에게 상해가 발생해야 도주치상이 인정된다고 했습니다. 사실 사고를 낸 상태에서 도주했고 이미 3차례 시중은행 전력이 있으면 사실상 실형이 선고될 수밖에 없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이전에 했던 주취자 운행으로 인해 받은 처벌이 이미 10년 전이었다면 집행유예를 희망할 수도 있다고 파주 변호사는 설명했습니다.실제로 3번의 음주 운행 전력이 있었지만 집유가 선고된 사례가 있었다고 합니다. A씨의 경우 음주운행 처벌 전력이 3차례나 있는 상태에서 다시 음주운행을 하다 발각된 적이 있었다고 했습니다. 사고를 낸 것은 아니지만 일제 단속을 통해 발각이 되었다고 하는 것이군요. 이미 벌금형을 받은 전력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다시 네 번째 취중 운행을 하다가 입건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전에 한 음주운전 처벌 전력이 10년 전이었던 점이 인정돼 집유선처를 받았다는 겁니다.만약 10년 안에 범행을 했다고 인정받았다면 사실상 선처를 희망하기 어려웠을 수도 있다고 했습니다. 위 사례만 보고 재범자라고 무조건 선처를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파주 변호사는 말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일단 4회 이상 취해 운행을 한 사실이 있으면 기본적으로 문제가 되는 행동을 했기 때문에 엄벌에 처해질 수 있다고 했습니다. 범죄 사실은 기간에 상관없이 판사가 판단을 하는데 적지 않은 영향을 준다고 했어요.그렇기 때문에 피의자가 되면 합리적으로 문제를 판단해서 해결해야 한다고 했는데요. 이점 유의해서 최선의 결과가 나오도록 해야 한다고 했어요. 파주 변호사는 관련된 사건에 대해 올바른 판단을 하고 무거운 책임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요청했습니다. 초반 대응을 미리 할 수 있어야 무거운 처벌로 이어지지 않는다고 하던데요. 구체적으로 사건 당시 상황을 파악하고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항상 법적으로 강력한 처벌을 받을 수 있는 게 취중 운행이라고 하던데요.그렇기 때문에 관련된 일로 문제가 생기면 빠른 시간부터 최선의 결과를 도모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파주 변호사한테 에스오에스 치는 시간도 너무 늦어지면 안 된다고 했는데요. 초범 때부터 구체적인 전략을 세워 적당한 대응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했어요. 초반에 잘 대응해서 억울함을 알리는 게 중요하다고 해서 유의해서 대책을 세워야 한다고 했어요.그렇기 때문에 관련된 일로 문제가 생기면 빠른 시간부터 최선의 결과를 도모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파주 변호사한테 에스오에스 치는 시간도 너무 늦어지면 안 된다고 했는데요. 초범 때부터 구체적인 전략을 세워 적당한 대응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했어요. 초반에 잘 대응해서 억울함을 알리는 게 중요하다고 해서 유의해서 대책을 세워야 한다고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