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aka 오사카 항공권 가격&비행시간&3,4월 날씨- 역시 비행기는 보이면 사야해-
4월의 벚꽃이 피는 날, 저는 한국을 떠나 오사카에 갈 생각입니다! 4월 중순에 4박5일 일정으로 오사카 여행을 가는데 비행기 산지는 대략 3개월이 지났네요 구매후기를 블로그에 쓴줄 알았는데 지금! 안쓴다는걸 알고 이렇게 달려왔어요! 피치 항공 오사카(大阪ピーチ航空行き)행 비행기가 싼지는 모르겠어!
저는 여행할 때 항공권으로 가장 돈을 절약하는 스타일이에요! 따라서 직항이 아닌 경유 비행기도 많이 타고 저가 항공사도 이용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저는 매번 다른 항공사 비행기를 타고 매일 다른 기내식을 먹는 것도 여행의 일부라고 생각하거든요.
이번에 제가 이용하는 항공사는 피치항공입니다!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 때만 타라는 피치를 저는 무려 여행 6개월 전에 예약했어요, 대헷. 저는 1인당 5000원으로 예약했습니다.
사실 아주 싼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만, 벚꽃이 피는 초성 시즌에 수요일 오전 출발 일요일, 그것도 밤 비행기로 돌아오는 수영장 4박 5일에 20만원 초반이라면 아무리 피치라고 해도 괜찮지 않을까..라는 것이 제 의견입니다!
지금 제가 구매한 시간대처럼 사려면 최소 4~38은 줘야 할 것 같아요. 역시 비행기는 딱 원하는 가격을 찾으면 바로 사는게 제일 좋을 것 같아요. 이러한 절약한 비행기 값으로 4박 중 2박 숙박비가 해결되었습니다! 여행을 많이 가고 싶고 자주 가고 싶어하는 사람이라서 가난해 보일 수도 있지만 이렇게 모으면 꽤 비용이 많이 들어요!
아무튼 나는 4월 중순에 오사카행 비행기를 20만원대 샀다~라는 자랑은 여기까지 하고 넘어가겠습니다! 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거라고 생각해서! 본 항공권에는 위탁수하물이 없습니다 7kg짜리 기내 수화물만 있습니다. 피치항공이 꽤 짐의 무게 검사를 엄격하게 한다고 들었는데.. 몸무게는 검사하지 않을테니 열심히 7kg 맞춰서 다녀오겠습니다! 오사카 비행시간&피치항공터미널 짧은 비행시간
이웃나라인 일본만큼 비행시간 부담은 전혀 없습니다. 인천에서 오사카까지는 1시간 50분, 오사카에서 인천으로 돌아올 때는 1시간 55분이면 도착합니다.
정말 무리하면 당일치기 1박 2일도 가능한 곳인 것 같아요.(코로나도 끝났겠지요?)! 자주 보자 일본아!!)피치 항공을 이용하면 인천 제 1 터미널에서 간사이 제 2 터미널에 도착합니다. 한 가지 기쁜 소식을 전하자면, 최근 오사카로 여행을 가는 분들이 많아서 공항이 정체되어 난리라고 합니다만, 피치 항공은 간사이 2 터미널을 이용합니다. 간사이 1 터미널보다 한산하고 대기 시간이 적다는 후기가 꽤 있습니다! 부디 저에게도 그런 행운이 오기를 바랍니다! 오사카 3월, 4월 날씨 여행하기 좋은 계절오사카 3월 4월 날씨는 정말 여행하기 좋은 계절이에요. 3월부터 본격적인 봄 날씨거든요.3월의 날씨3월의 최저 기온은 5.6도, 최고 기온은 13.7도. 평균 일교차는 8.1도입니다. 3월 서울보다는 기온이 높지만 조금 쌀쌀하니 긴팔 옷과 가벼운 겉옷을 챙기시면 좋습니다. 평균 강수일이 10일 정도이므로 가벼운 우산을 하나 가방에 넣고 다니면 금상첨화입니다.4월의 날씨오사카의 4월은 최저 10.7도, 최고 19.9도로 완연한 봄 날씨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평균 강수일은 10일 정도로 서울의 4월보다는 약간 기온이 높은 편입니다. 아침 저녁 일교차가 9.2도로 크기 때문에 얇은 겉옷을 한 벌 들고 다니시면 좋습니다. 3월 말부터 4월의 오사카(大大阪)에서는 아름다운 벚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 라고 물으면 떠오르는 느낌!저가 항공사를 많이 이용해 보았습니다만, 왠지 피치 항공의 이용은 조금 긴장되네요! 여행 다녀와서 비행기 후기도 남길게요! 오늘도 감사했습니다.공감 하트랑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샐러리맨 여행자를 열광시키다저가 항공사를 많이 이용해 보았습니다만, 왠지 피치 항공의 이용은 조금 긴장되네요! 여행 다녀와서 비행기 후기도 남길게요! 오늘도 감사했습니다.공감 하트랑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샐러리맨 여행자를 열광시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