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데믹 선언을 한 이 시점에서 뒤늦게 코로나에 걸린 나.덕분에 외식도 못하고, 삼식이와 놀지도 못하고, 포스팅할 것이 고갈되고 있을 때 생각난 장난감.삼식이가 태어나 유축기부터 시작해 여러 장난감까지 1년에 단돈 1만원에 즐겁게 대여 중이다.리뷰 해보려고만 해도 드디어 하게 된 육아종합지원센터 무료 장난감 대여 후기 1탄!아기 상어, 띠띠 팡팡, 자동차 운전 놀이.
지나월드
장난감 판매 사이트에 올라온 핑크퐁 아기상어, 띠띠팡팡, 자동차운전놀이.형형색색이어서 확실히 아이들의 눈길을 끄는 디자인이다.요즘 부릉부릉 자동차를 타고 놀러가는데 맛이 좋은 삼식이라 자동차에 관심이 많아서 빌리기로 했다.사실 운전은 하지만 운동신경이 부족한 엄마보다는 운전을 잘하시는 아빠를 닮았으면 하는 저의 소박한 바람이 투영됐다고나 할까요 ㅎㅎ
동대문구 육아종합지원센터 사이트에서도 장난감에 대한 간단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 나는 주로 월령과 대여 횟수를 확인하고 빌린다.삼식이가 아주 어렸을 때는 월령에 맞춰 빌리겠다는 생각보다는 무조건 빠른 게 낫다고 생각해 빌렸지만 적정 월령으로 표시돼 있는 데는 모두 이유가 있었다.아이의 월령과 너무 차이가 나도록 빌리면 빨라도 늦든 아이가 생각보다 관심이 없다.’적정’ 월령이 표시된 장난감을 빌리면 확실히 선호도가 올라가는 것을 수없이 많은 대여를 통해 체득했다.
이번에 빌린 게 벌써 145회째니까 2주에 한 번씩 빌릴 수 있다고 봤을 때 거의 빼놓지 않고 빌린 것 같은 ㅋㅋㅋ 잘난 나 자신! 요즘은 차로 빌려오지만 옛날에는 삼식이를 유아차에 태우고 장난감은 짊어지고 빌려왔다.덕분에 내 관절이 열정에 놀라 녹아내린 것 같아.
대여 횟수는 13회로 비교적 손이 적은 편이다.많이 탄것은 수백번 대여한 것도 있으므로 w대여는 나이에 1만원만 내면 2주마다 소형 4종 대형 2종류(소형 2개=대형 1개)를 계속 빌릴 수 있다.대신에 연체료는 장난감 구매 가격 1%*연체 일수여서 적시에 반납하는 게 허리 건강에 좋다.
안녕, 삼식아. 핑크퐁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해요 노란 아기 상어 의자와 핸들이 너무 갖고 싶지?
아기 상어 경찰 스티커가 붙어있는 의자.
80~100cm의 아기에게 적합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지만 80cm후반의 삼식에 딱 맞는 높이였다.아닌가? 조금 낮은가??삼식아 거북목 생기면 어떡해.지나월드생각보다 다양한 기능을 가진 아기상어 띠띠팡 자동차 놀이였다.요즘은 아이들 장난감이라고 무시하면 혼난다.디테일이 살아있어야 아이들도 좋아하고 그걸 사거나 빌리는 부모들도 좋아한다.근데 삼식이는 바로 두발운전을 하려고 하고 운전은 한발운전이라고 주입시켰어ㅋㅋAA 건전지가 위로는 4개 아래 발판에는 2개, 총 6개나 필요해 엄청난 장난감이다.건전지는 우리가 넣는 건데 삼식이가 키우면서 기저귀 값 다음으로 많이 든 게 건전지 값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다.AA 건전지가 위로는 4개 아래 발판에는 2개, 총 6개나 필요해 엄청난 장난감이다.건전지는 우리가 넣는 건데 삼식이가 키우면서 기저귀 값 다음으로 많이 든 게 건전지 값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다.지나월드이렇게 세세한 기능이 있을 줄이야.지나월드 너무 칭찬해줄게.주식이 상장돼 있으면 구매각인데 아쉽게도 비상장 중소기업이었다.이렇게 다양한 기능이 있어야 살아남는 완구의 세계.사실 삼식이는 노래만 나오면 신나게 흔들기 바빠서 다른 기능은 별로 상관없어 ㅋㅋ마이크도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핸들을 돌리면 계기판 안에 있는 작은 파란색 차가 좌우로 움직이는데 삼식이는 아직 거기까지는 보이지 않는 것 같다.오로지 핸들을 좌우로 돌리는 데 집중해 폭소를 터뜨렸다.그래도 마음에 드셨다니 다행이다.핸들을 돌리면 계기판 안에 있는 작은 파란색 차가 좌우로 움직이는데 삼식이는 아직 거기까지는 보이지 않는 것 같다.오로지 핸들을 좌우로 돌리는 데 집중해 폭소를 터뜨렸다.그래도 마음에 드셨다니 다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