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전 만드는 법 다이어트 음식 양배추전 요리
양배추전 만드는 법 다이어트 음식 양배추전 요리
이를 2개도 발치하면 가장 큰 문제가 음식을 씹는 것이 힘들어서 제대로 식사가 없군요 그런데 치과에서 만들어 준 약을 먹고 있으면 가슴이 아파서 뭔가 자꾸 마시고 싶지만 정말 치과 치료는 힘들겠군요2년 전에도 임플란트를 3개 하다가 너무 답답했지만 이번에도 2개를 또 해야 하다니, 벌써부터 지네요 그런데 이웃들이 방문하면 눈으로 보는 요리가 아주 맛있어 보이고 참을 수가 없지만 먹지도 못하고 요리하기도 포기하고 있습니다. 양배추는 잘 삶아서섬에서 잘 먹죠 아니면 토스트로 구워서 넣기도 하지만, 오늘은 양배추를 잘게 썰어 베이컨과 함께 부침개 가루는 약간만 넣어 아버지#양배추 전 만들기#양배추 요리#양배추 베이컨 부침개#다이야ー과 요리입니다
양배추에 베이컨을 넣고 구우면 아삭아삭하고 고소한 양배추전이 완성되어 #간식이나 #반찬으로 맥주안주로도 제격이네요.요즘 운동도 잘 안해서 몸무게가 늘고 몸이 무거워서 조금 가벼운 음식을 먹으려고 노력중입니다 양배추전은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잘 만들어 먹고 싶을 정도로 고소하고 아삭아삭해서 맛있습니다
채썬 양배추는 식초 2큰술을 넣고 5분 정도 담가 두었다가 물기를 뺀다.
계량컵 계량스푼 사용 1 큰술=15ml 1컵=200ml 양배추 1/4개 양파 1/2개 계란 3개 베이컨 3줄 청양고추 2개 설탕 0.5큰술 꽃소금 0.5큰술 부침가루 1큰술 수북이 기름 (식용유 & 카놀라유)
계량컵 계량스푼 사용 1 큰술=15ml 1컵=200ml 양배추 1/4개 양파 1/2개 계란 3개 베이컨 3줄 청양고추 2개 설탕 0.5큰술 꽃소금 0.5큰술 부침가루 1큰술 수북이 기름 (식용유 & 카놀라유)
양배추는 채썰어 깨끗이 씻어 건져 물기를 빼놓았습니다 베이컨은 냉동실에 있어서 옆으로 잘랐는데 3~4줄 분량이네요
양배추도 채썰고 양파도 채썰어 물에 담가 매운맛을 빼고 물기를 뺀다 양배추 양파 베이컨을 그릇에 넣고 섞어줍니다.
청양고추 다져서 넣고 계란 3개 넣어요설탕도 0.5큰술 넣습니다.
양념하기 위해서 꽃소금을 넣고 부침가루도 한큰술 넣었습니다 모든 재료를 잘 섞습니다 물은 한방울도 넣지 않아도 부침개를 구워보면 물이 생긴다고 합니다팬에 기름을 듬뿍 넣은 후 한 숟가락씩 떠서 올려줍니다. 끝이 노릇노릇해지면 뒤집어서 뒷면도 노릇노릇하게 굽습니다.팬에 기름을 듬뿍 넣은 후 한 숟가락씩 떠서 올려줍니다. 끝이 노릇노릇해지면 뒤집어서 뒷면도 노릇노릇하게 굽습니다.팬에 기름을 듬뿍 넣은 후 한 숟가락씩 떠서 올려줍니다. 끝이 노릇노릇해지면 뒤집어서 뒷면도 노릇노릇하게 굽습니다.아삭아삭 고소하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맛있는 양배추전이 완성되었습니다.간식이나 한 끼 식사에, 또는 반찬이나 술안주로 해두면 한 접시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양배추전입니다.저번에 만들어서 한접시 다 먹으면서 다시 해먹으려고 했는데 아직 못만들었네요 쇼핑이나 마트가면 양배추 사고나서 만들어야겠네요요즘 주방에서 요리하는 건 거의 포기 상태, 예전에 만들었던 레시피를 임시 저장해둔 글이 80개가 넘으니 다 정리해서 빨리 올려야 할 것 같네요.오늘 저녁부터 내일까지 비 소식이 있다고 하는데, 기름진 복양배추전은 어떠신가요?맛있게 만들어 드시고 편안한 저녁 되세요.오늘 저녁부터 내일까지 비 소식이 있다고 하는데, 기름진 복양배추전은 어떠신가요?맛있게 만들어 드시고 편안한 저녁 되세요.오늘 저녁부터 내일까지 비 소식이 있다고 하는데, 기름진 복양배추전은 어떠신가요?맛있게 만들어 드시고 편안한 저녁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