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부 건설기계 e마당 플랫폼, 일자리, 구인구직 홈페이지 오픈

안녕하세요. 돈에 여유가 있는 남자 김재택입니다. 이번 윤석열 정부에서 국토부 건설기계 e-마당 플랫폼, 일자리, 구인구직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합니다.

이는 전국 건설현장에서 근무하는 많은 인력을 위해 만들어졌고, 현재 타워크레인의 월례비 등 불법적인 독점을 깨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사실 공공에서 무언가를 진행하는 것은 긍정적이지 않지만 이러한 불법과의 전쟁은 긍정적으로 지지합니다. 열심히 일하고, 노력하고, 잘하는 사람들에게 기회를 주는 것이 옳은 일이지 절대적으로 불법노조에 앞장서 일자리를 잃은 것은 정당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과거 문재인 정권에서는 눈치만 보다가 이번 정권 들어 직접 나서서 불법과 전쟁을 벌이는 것을 보면 저는 나라에 정말 긍정적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건설기계 e 뜰 플랫폼

건설기계 이마단 플랫폼 일자리 제공을 위해 윤석열 정부가 만든 사이트입니다.

건설회사, 건설기계임대회사, 건설자재판매회사 등에서 투명하고 자유롭게 임차, 임대, 구매하고 판매하는 사이트로 조종사 채용을 위한 누구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건설 기계의 이 정원에서는 우선 타워 크레인의 부분 서비스부터 오픈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일자리, 임대차 정보를 실시간으로 나눠 회원 가입 없이 구인, 구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선 메인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건설기계 e마당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4월 15일부터 정상 운영이 가능할 것 같고, 모바일 버전도 나올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정상적으로 오픈하게 되면 다시 한번 정보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많은 건설노동자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부당한 일 없이 안전한 일자리가 만들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